티스토리 뷰
새 학기를 맞이해서 안경을 새로 맞추려는 아이들이 많을텐데요,
이에 서울시에서 초등학생 이하를 대상으로 시력검사와 안경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20%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.
올해에는 거의 대부분 안경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, 확인하시고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2세 이하 어린이 대상 안경 할인 지원 내용
서울시가 새학기를 맞이하여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위해 눈 검진(시력검사)과 안경 구입시 20%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지급합니다. 안경점에서 시력검진을 받은 후 20% 할인된 가격으로 안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.
※기존 할인행사품목은 5% 할인 (업체 개별 문의)
신청대상
서울시 거주 초등학생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 (자녀 12세 이하) (2011년 1월 1일 이후 출생, 초등학생 기준 41만명)
참여 안경점
서울시안경사회, 으뜸50안경, 다비치안경, 오렌즈(스타비전), 안경매니저(아이피아,씨채널안경,글라스스토리) 참여
안경원에서 시력검진을 받은 후 20% 할인된 가격으로 안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.
(기존 할인 행사제품도 5% 할인혜택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.)
특히 올해는 대한안경사협회 서울시 안경사회의 동참으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 전년 대비 8배 가까이 많아졌습니다. 대부분의 안경점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신청 기간
2024.2.15(목) ~ 2.19(월) 5일간
신청 및 구입 방법
신청자 접수 → 안경 할인쿠폰 발행 → 안경 구입
안경 할인쿠폰은 2/15(목) 오전 9시부터 2/19(월) 18시까지 5일간 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.
신청시 원하는 안경업체를 선택할 수 있고, 대상자에게는 신청한 안경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% 안경할인 쿠폰을 휴대전화 문자를 통해 발급됩니다.
쿠폰 사용 기한은 6개월입니다.
할인쿠폰 발송날짜
2024.2.23(금)에 휴대폰 전화 문자를 통해 발급됩니다.
새학기를 맞이하여 초등학생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은 모두 신청하여, 20% 할인된 금액으로 시력검진과 눈 보호 안경을 맞추어 아이들의 시력 보호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.